‘7년만 임신’ 강재준❤️이은형, 겹경사 터졌다. ‘눈물샘이 마르지 않아…’

👉 강철원 사육사가 직접 전한 푸바오 근황, 오히려 나를 위로하는 푸바오

👉 한소희, 팬에게 받은 쪽지가 주작이라니?

‘개그맨 12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이 ‘동상이몽’에 합류를 확정했다.

10년 간의 연애 끝에 지난 2017년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개인 SNS와 여러 방송을 통해 변함없는 유쾌한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선사해왔다.

이번 방송에서는 결혼 7년 만에 찾아온 선물 깡총이와의 세 식구 일상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 인터뷰를 통해 “진짜 가족이 된 것 같다”는 소감을 밝힌 두 사람은 세 식구가 된 부부의 진짜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강재준은 촬영 내내 눈물샘이 마르지 않는 모습으로 스튜디오의 이목을 끌었다고. 강재준의 눈물샘이 폭발한 사연은 무엇일지,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은형은 13일 “룩앳디스! 루께띠이이이이이쓰! 어떡행. 우리 엄마 아빠 된다. 오마이가쉬!”라며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에서 이은형, 강재준 부부는 초음파 사진을 들고 “룩 앳 디스. 잇츠 베리 골져스, 판타스틱 어메이징!”이라며 우리 아기라고 소개했다.

강재준은 눈물을 훔치며 “고생했다”고 이은형을 감싸 안아 보는 이를 뭉클하게 한다.

또한 강재준은 소파에 누워 “은형아 O코파이 먹을래? O예스? O쉘? 너 입덧하지 지금?”이라며 계속해서 자신이 먹고 싶은 것을 언급했다.

이은형이 “나 입덧 끝났어”라고 단호하게 답하자 강재준은 “아닌데 너 입덧 엄청 심한데, 입덧하는 네가 안쓰러워서 그래”라며 능청스럽게 말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공개했다.

강재준, 이은형은 10년 열애 끝에 2017년 결혼했다. 이들은 2세를 갖기 위해 강재준이 26kg을 감량했고 임신에 성공했다.

이 시각 가장 인기 있는 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