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을 한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하지만 아무것이나 선물하면 안됩니다. 잘못하면 나의 재물운뿐만 아니라 선물을 받는 사람의 재물운까지 도망갑니다.
👉 48시간 안에 기적이 일어납니다. 하는 일마다 성공합니다!
👉 새끼 손가락만 보세요. 수입이 끊임없이 팽창하고 있습니다.
1. 지갑
지갑은 상대방에게 직접적인 해를 가하는 물건은 아니지만 지갑을 선물한다는 것은 나의 돈복을 남에게 주는 것과 같습니다.
특히 쓰던 지갑을 누군가에게 주면 나의 기운이 상대방에게 전달되어 양쪽 다 안 좋은 결과가 생길 수도 있기에 쓰던 지갑은 안 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신발
선물로 준 신발 연인관계에서는 ‘외도’를 부를 수 있는 물건입니다.
예로부터 신발을 선물하면 상대방이 도망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3. 집에서 기르던 식물
집에서 기르던 식물은 나의 가정에 식구라는 개념이며, 살아있는 생명체입니다.
조상님들이 집에서 기르는 수목은 식구라고 하였던 것, 즉. 요즘 집에서 많이 기르는 강아지나 고양이와 같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그 강아지나 고양이 자신은 당연히 집안의 식구라고 여기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듯 이 식물 역시 우리들의 손때 묻은 식구이고 또한 많은 정성을 받은 것이라면, 이미 동화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스스로 자식같이, 스스로 가족같이 여김을 받고 있다라고 생각하는 수목의 입장이라면 절대 이것이 달가울 리 없겠습니다. 이 수목은 가정에 화목을 상징하는 것이니 만큼 자칫 가정에 화목운이 깨어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4. 오래된 가구
오래된 가구는 풍수학적으로 행복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마땅히 오래되어 못쓰는 가구라면 폐기를 해야 하는 것이고, 절대 남에게 주어서는 안 되는 것이라는 겁니다.
이렇게 남과 가구를 나눈다는 것, 이것은 분가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조상님들은 한번 가구를 들여 놓으면 절대 바꾸는 일이 없었고, 이를 버리는 것조차 지극히 꺼리셨다는 것입니다.
5. 칼
간혹 주방용품을 선물할 때 주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칼을 선물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칼과 같이 뾰족한 물건에는 ‘살’ 기운이 들어 있으니, 피해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