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케이티, 출산 후 달달한 일상 포착에 감탄이 쏟아져..(+반지사진)

👉 배우 배용준❤️박수진 부부, 돈이 얼마나 많길래..13년 공백기에도 이렇게 사나..

👉 배슬기♥심리섭, 결혼 4년 만에 아기천사 찾아왔다. “여보 뭐든 말만해”

배우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부부가 야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경기를 관람했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는 당대 최고의 야구 선수인 오타니가 지난 겨울 FA 신분을 취득, 다저스로 옮긴 뒤 처음 치르는 공식 경기이다.

파드리스 유니폼을 입은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에게 적극적으로 설명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왼손 약지에 착용한 반지와 사랑이 가득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아내 케이티는 편안한 옷차림에 수수한 메이크업만으로도 미모를 과시했다.

이에 송중기 부부 외에도 현빈 손예진 부부, 지성 이보영 부부, 황재균 지연 부부, 지드래곤, 옥택연, 차은우 등 톱스타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관람했다.

2024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2차전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3시간 42분 혈투를 펼친 끝에 LA 다저스에 11-15로 이겼다

이 시각 가장 인기 있는 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